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제법 땀이 흐를 정도로
무더운 날 이었지만
혜지님의 멋진 리딩 덕분에
그늘진 숲길만을 걷고
돌아왔지 싶습니다.
수고하신 혜지님께 감사드리구요~
걸으며 맛난 먹거리로 따뜻함을 전해주신
길벗님들께도 감사하는 마음 남깁니다.
모두 편안한 밤 되시고
좋은 길에서 다시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혜지 작성시간 26.06.24 화요걷기 에서 얼굴뵈서 넘 반가웠어요.
액자에 담긴 멋진사진보니 어제다녀온길을 예쁘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