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여행답사사진

[나홀로] ('26.6.5, 금) 제주를 탐하다 - 둘째 날 1(산방산편)

작성자민바보|작성시간26.06.06|조회수59 목록 댓글 3


독고다이뚜벅이에게 제주의 교통체계는 적응하기 쉽지 않은 길이다. 입산제한 시간에 걸려 예정했던 영실탐방은 다음 기회로 미루고..일로 남으로 남으로.. 산방산과 송악산을 완전정복하기로 했다. 뒷풀이는 민바보가 제일 좋아하는 코스(1.쇠소깍, 2.용연)인 용두암 옆 용연.龍淵의 야경을 탐하고, 後, 숙소?인 도두동까지 해안길 야행을 하다...


(착한 모닝 커피값)

(도두동의 아침바다)

(뒷그림은 조형물이 아님)

(앞면이 이쁘지 않아 뒷모습만..)

(그래서 뭐 어쩌라구?)

(바닷가쪽, 도두봉 동쪽 정류장)

(어째? 자태가 좀 도도한 듯)

(나는 안 도도혀~)

(자~ 이제 떠나자...)

(도두동 > 제주시외터미널)

(다시 제주시외버스터미널로..)

(제주터미널 > 제주 남서부권역행 직행)

(산방산 뒷모습)

(산방산 정류장)

(제주터미널 > 산방산정류소 44.41km<시외직행> 1시간10분여 소요)

(일단 빌고...그러나, 뭔가 어설퍼..)

(산방굴사.山房窟寺 가는 길)

(나는 누구이며,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 길 인가!!)

(저 멀리가 곧 갈 송악산 해변)

(아래에는 사람길, 위에는 하늘길)

(황우치해변)

(황우치해변 가는 길)

(전에 있던 하멜 입항 실물모형비는
철거하여 지금은 흔적도 없음)

(이 땡볕에, 10,000원 벌겠다고..)

(용머리해변 가는 길)

(사계항)

(고르바초프가 여잔가?)

(사계 용암석 해변)

(형제섬을 품고있는 마을해안로)

(형제섬)

(한라산, 산방산, 그리고 인어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샘 | 작성시간 26.06.06 나홀로 여행도 좋지요!
    혼자 한달살기 2번을 한 추억이.
    좋은 여행하세요!
  • 작성자풍경숲 | 작성시간 26.06.06 덕분에 산방굴사도 보게 되었네요 제주 가면 방문하려고 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민얼라 | 작성시간 26.06.08 누구나 독고다이.....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