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의푸르른 날에
빛나는 태양
맑고 푸른 하늘
깨끗한 공기와꽃향으로
우리들의마음을 즐겁게 한다
평창 육백마지기 샤스타 데이지꽃의 청초한 순백의아름다움의매력에 빠지고
숲길 따라 걷는 청옥산 정상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전경은 맘을 흥분시킨다
아~
아름다운 대한민국~~
오늘 하루도 축복이였슴을~~
함께한 세상걷기님들~
많이 즐거웠어요
리딩해주신 메주꽃님 수고에감사합니다
모든 일정 총진행해 주신
산아야님
수고에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날도 좋고
많이 즐거웠어요~~^^ -
작성자참솜다리 작성시간 26.06.15 벡장미님 아름다운 풍경과 멋진사진들
그날이 새록새록 미소를 짓게 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세상걷기였습니다.
진행해주신 모든 임원분들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날씨 좋고 꽃향기 가득 한 날에 청옥산 숲길 따라 우리들의행진
함께 여서 더 즐거웠어요
차한잔의넉넉함 감사하고
매번 챙기는 맘에 고맙고
함께 가는 길목에 참솜다리님 있어 더 즐겁답니다! -
작성자서녕이 작성시간 26.06.17 이제야 후기 들어와봅니다.
정상팀! 청옥산 찍고 대단하셔요.
사진도 예쁘게 담아주셨네요.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정상은 숲길따라 걸으며 가까운 거리였는데
함께 오르지 못해 아쉬웠어요~~
언제나
우리들의세상걷기 여행
계속 함께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