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5회..6월 13일 청옥산 육백마지기 샤스타데이지.1편

작성자서녕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5 목록 댓글 2

햇빛은 뜨겁고,
수많은 나비떼가 눈앞에서 이리저리 날아다니긴 했지만
막상 오르고 나니 뻥뚫린 시원한 뷰와
평창의 시원한 바람으로 힐링하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15 캬~~~~
    모두 멋집니다
    그리고 감사해요 내사진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 하세요
  • 작성자백장미 | 작성시간 26.06.15 아름다움이 머무는 곳에~~
    터번쓴 모습을 지나가는 여행객들이 다 부러워 하더이다~~ㅎㅎ
    세상걷기에서만 할 수 있는 멋진 포즈~~
    수고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