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회원 신청

정회원신청

작성자여름에|작성시간26.06.09|조회수25 목록 댓글 6

다음 질문에 빠짐없이 성의껏 답해주시기 바랍니다.
◆ 정회원신청

1. 참석한 날짜 및 모임이름(리딩자) :
6월9일 혜지님


2. 정회원 신청시 주의글을 읽어 보셨나요? :네


3. 가입인사 쓰신 날짜 :

6월6일
4. 하고 싶은 말 : 좋은길에서
함께하고싶어요

5. 내정보 양식에 맞게 정확히 기입 하셔야 등업이 됩니다.
(가입인사를 안쓰시거나 닉네임에 영어, 부호,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 닉네임을 쓰면 등업이 안됩니다.)

※주의사항

모임에 참석하지 않고 신청하시면 활동정지 당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열심히걷지요
  • 답댓글 작성자혜지 | 작성시간 26.06.09 여름에님. 정회원 등업 축하합니다.
    좋은길에서 자주뵈요.
  • 작성자여름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혜지님오늘즐겁게 걷고왔지요
    자주참석할께요
  • 작성자은이 | 작성시간 26.06.09 여름에님
    정회원으로 등업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좋은길, 좋은동무님들과 함께 걸어
    즐거움과 건강을 함께하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름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건강챙기려 부지런히걸어보려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