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 질문에 빠짐없이 성의껏 답해주시기 바랍니다. |
| ◆ 정회원신청 1. 참석한 날짜 및 모임이름(리딩자) : 6월9일 혜지님 2. 정회원 신청시 주의글을 읽어 보셨나요? :네 3. 가입인사 쓰신 날짜 : 6월6일 4. 하고 싶은 말 : 좋은길에서 함께하고싶어요 5. 내정보 양식에 맞게 정확히 기입 하셔야 등업이 됩니다. (가입인사를 안쓰시거나 닉네임에 영어, 부호,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 닉네임을 쓰면 등업이 안됩니다.) |
| ※주의사항 모임에 참석하지 않고 신청하시면 활동정지 당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열심히걷지요 -
답댓글 작성자혜지 작성시간 26.06.09 여름에님. 정회원 등업 축하합니다.
좋은길에서 자주뵈요. -
작성자여름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혜지님오늘즐겁게 걷고왔지요
자주참석할께요 -
작성자여름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건강챙기려 부지런히걸어보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