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 질문에 빠짐없이 성의껏 답해주시기 바랍니다. |
| ◆ 정회원신청 1. 참석한 날짜 및 모임이름(리딩자) : 6월12일 금요낮걷기(금수강산님) 2. 정회원 신청시 주의글을 읽어 보셨나요? : 정독했습니다 3. 가입인사 쓰신 날짜 : 6월6일 4. 하고 싶은 말 : 사정에 맞게 많이 참가하고 교류하려고 합니다. 5. 내정보 양식에 맞게 정확히 기입 하셔야 등업이 됩니다. (가입인사를 안쓰시거나 닉네임에 영어, 부호,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 닉네임을 쓰면 등업이 안됩니다.) |
| ※주의사항 모임에 참석하지 않고 신청하시면 활동정지 당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종종 뵙지요~ -
답댓글 작성자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송 작성시간 26.06.17 게리님
정회원 되심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