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이의 8주년을 친모아로 축하합니다~
주변에 선 캐릭터가 너무 뚱자 본인과 똑같이 생긴 관계로 뚱이 주변을 네모필라로 아름답게 가려봤습니다~~
혹시 저 이전껏도 그렇고 게시판 잘못올리고 있으면 알려 주세요...
8주년 축하합니다~
후~~~ 근데 케이크 위에 뚱이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사능고양이 작성시간 26.06.12 뭐야! 이 글을 이제 보다니!! 근데 케이크 위에 뚱이는 헐벗고 있는 건가요? 어디까지가 피부인지 긴가민가한 🫣
-
작성자뚱이 작성시간 26.06.12 뚱자 본인 친모아도 빨리 보여줘요. 왜 가려요. 왜 저만 보여줘요. 빨리 뚱자 본인 캐릭터도 보여줘요.
-
답댓글 작성자뚱이 작성시간 26.06.13 철저하게도 가리셨군요, 이런이런 나를 더 집착하게 만드는 스킬 하핫. 매력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