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년 정말정말 축하합니다~~!!
저는 사실 뚱자가 된지 얼마 안됐지만 이제라도 뚱이를 알 수 있어 기뻐~
...
그래서 저는 주변에 뚱이를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
친구1가 그려줬어요!!
친구2가 그려줫어요!!
제가 그렸어요.
8주년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뚱이 작성시간 26.06.05 아니세상에!!!!!!!!!!!! 자뚱뚱자님!!!!! 8주년이라고 이렇게 거대한 선물을 투척해주시다니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친구 1님, 친구 2님 그리고 자뚱뚱자님 다들 그림 천재시잖아????? 어디 미대 친구들 셋이서 친구하시는 건가요? 그림 잘그리는 거 너무 부럽잖아~~~~ 팬아트 정말 감사해요!😘 친구분들께도 뽀뽀 전달해주세요 😘😘
-
답댓글 작성자자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쑥스럽구만요~ 기뻐해주시니 정말 기뻐요...!! 잘 전달드리겠습니다😘😘
-
작성자댕댕이 작성시간 26.06.05 우와 금손뚱자와 친구들 짱~♡
-
작성자뚱자 작성시간 26.06.05 미쳣다리 금손모임.. 넘나 멋집니다!!!!! 애정듬뿍 담긴게 느껴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