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19회 동창 여러분!
감사합니다!
어제 열아홉 번째 정기총회에 참석하고 성원해 주신 80명이 넘는 여러분께 모든 동창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드립니다
바쁜 시간 쪼개 한자리에 모여주신 마음 하나하나가 동창회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특히 재향 동창들을 포함 창원, 부산 등 먼길 오신 친구들의
그 마음이 19회 동창회의 끈끈한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바쁜 일정때문에 참석은 못했지만 회비와 찬조금을 보내주신 20여 명의 동창들께도
감사함을 표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동창회가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자 즐거운 우정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언제나 동창회 발전을 위해 참석하고 성원을 보내주신 19회 동창 가족 모두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19회 문지기 올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