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19회 정기총회를 마치고...

작성자김동섭|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0

존경하고 사랑하는 19회 동창 여러분!
감사합니다!

어제 열아홉 번째 정기총회에 참석하고 성원해 주신 80명이 넘는 여러분께 모든 동창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드립니다

바쁜 시간 쪼개 한자리에 모여주신 마음 하나하나가 동창회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특히 재향 동창들을 포함 창원, 부산 등 먼길 오신 친구들의
그 마음이 19회 동창회의 끈끈한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바쁜 일정때문에 참석은 못했지만 회비와 찬조금을 보내주신 20여 명의 동창들께도
감사함을 표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동창회가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자 즐거운 우정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언제나 동창회 발전을 위해 참석하고 성원을 보내주신 19회 동창 가족 모두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19회 문지기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