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보헬로리 작성시간 17.02.15 안녕하세요. 회장님의 담화문을 잘 보았습니다. 대책위원회의 3가지 추진목적 모두 잘 실행될 것이라 믿으며 이중에 특히 2번째의 내용인 피해자 협박 및 보복 폭행에 대한 신변보호 요청을 명확히 해주시길 당부합니다.
-
작성자이보헬로리 작성시간 17.02.15 개인적인 노파심에서 드리는 말씀인데 행복팀사건의 실체와 그 폐해를 수면위에 드러나게 한 일등공신인 박영진님과 고광채 이 두분에 대한 추후의 행복팀원 일당이나 그 이해관계인들에 의한 유형 무형의 보복성 폭행 및 협박이 우려되기 때문입니다.
-
작성자이보헬로리 작성시간 17.02.15 그러므로 이 두 분에 대한 신변보호를 철저히 해줄 수 있도록 중앙회 차원에서도 안전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이보헬로리 작성시간 17.02.15 박영진, 고광채 이 두 분은 우리 농사회의 진정한 보배이자 농사회의 오늘과 내일을 책임질 수 있는 최고의 인재이고 리더입니다. 우리 농사회의 불법 부패 등 온갖 폐단과 부조리함을 뜯어 고치고 농사회가 건전하고 민주적인 발전을 할 수 있도록 개인의 희생을 무릅쓰고 이번 사건을 들춰낸 정의의 사도들입니다.
-
작성자이보헬로리 작성시간 17.02.15 혹시라도 이 두 분을 잃게 될 경우 우리 한국농사회의 큰 불운이자 중앙회로서는 천군만마를 잃게 되는 화까지 결과할까 우려되어 조심스럽게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하루빨리 행복팀 사건이 해결되고 우리 농사회가 정상화되길 바라면서..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