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링크 : https://youtu.be/kXzxRmNNTOY
선 언 문
최근 들어 행복팀과 관련하여 이상한 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내용이 행복팀투자사기피해 공동대책위원회(이하 ‘행복팀피해대책위원회’)가 곧 폐쇄될 것이라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변승일 위원장이 이끄는 행복팀피해대책위원회는 폐쇄는커녕 폐쇄하겠다고 논의한 적도 없을뿐더러, 지금 진행중인 민사소송이 끝나더라도 항상 피해자를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계속 유지할 방침입니다.
현재 이런 가짜뉴스, 유언비어를 퍼트리는 사람들에 대해서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행복팀피해대책위원회에 대한 흠집내기, 가짜뉴스의 확산은 형사처벌을 받은 행복팀 가해자들을 돕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불의와 결탁하여 가해자를 위해 의도적으로 가짜뉴스를 유포하는 사람들에 대해 매우 심한 분노를 느낍니다.
여기서 선언합니다.
1. 행복팀투자사기 피해공동대책위원회는 해산하지 않고 계속 운영합니다.
2. 행복팀을 탈퇴한 미신고 피해자들도 농사회에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협회에서도 최선을 다하여 도울 것입니다.
3. <대책위원회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와 피해자와 고광채 대책위원, 박영진 부위원장 등 대책위원회 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협박과 보복행위를 한다면 강력하게 형사처벌을 요구하겠습니다.
4. 더 이상의 불의를 확산하지 않겠습니다.
모든 농인들을 대표하여 한국농아인협회는 범죄예방에 앞장서서 활동하고, 가짜뉴스 유포로 혼란을 일으키는 이들에게 <제명을 비롯한 내부의 제재 뿐만 아니라, 업무방해죄 고소> 등 대한민국법으로서 강한 형사처벌을 요구하겠습니다.
5. 범죄를 예방하여 건강하고 정이 넘치는 농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한국농아인협회가 앞장서겠습니다.
2020. 1. 3.
사단법인 한국농아인협회
행복팀투자사기피해 공동대책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