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훈련앨범

6월20일 토요훈련 천석교에서

작성자미란(달려라 라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2026년 06월 20일 토요일 달리기!
박동현 회원님 글
낭만넘치는 우중런을 대전천 낭만러너들과 함께 출발해봅니다~🏃‍♂️🏃‍♂️

어느때와 마찬가지로 사진은 박고 출발해야지 맛이지 말입니다~📷


사진에 빠져있지만 주희누님도 낭만우중러닝에 합류 하셨습니다~👍(누나~ 사진 못찍어드려 죄송해요~😓)

오늘의 낭만러너 허감독님, 인성이형, 문석이형, 주희누나, 그리고 저 동혀니~😘

오늘의 훈련내용

"천석교>초지공원 1회전(후반 빌드업)"

주희누나는 내일 대회가 있으셔서 짧게 포인트 조깅으로 마무리 하시고 나머지 인원들은 초지공원으로 올라갑니다~🏃‍♂️👍
(주희누나!! 대회 재밌게 다녀오시옵소서~👏👏)


오늘 문석이형 텐션이 저 세상텐션입니다~🤔
좋은거라도 먹었나봐요... 형님 좋은건 같이 좀 먹읍시다~🤣🤣


우중런의 최고 낭만... 물웅덩이 통과!👍👍
크흐... 바로 이 맛 아입니까...👌


마지막 빌드업 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물론 문석이형 8K에서 퍼졌던건 비밀로 할게요~ㅋㅋ🤣🤣)


낭만러너 허감독님과 좋은거 혼자먹은 문석이형?!🤭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독님 배 안 나왔습니다~ 팩트체크 제가 했어요~😁 뭐 엉덩이는 모르겠습니다만...🤔)


숨소리가 거친편이지만 끝까지 잘 뛰시는 인성이형~👍👍(인성이형 처음보고 숨 넘어가는줄....😱)
형님 자주 좀 봐요 이제 ~🤭
수고 많으셨습니다~👍

토요일 새벽 우중런!!! 여러분들이 있어 너무 재미있게 뛰었습니다~🏃‍♂️🏃‍♂️

마치고 맥모닝 쏘신 감독님~!!!!😍😍 사랑해요~😘
대전천 달리기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