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셋째주 일요일 런데이! (1) - 출발,중간지점
어제의 비온 뒤의 날씨라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진짜 뛰기 딱 좋은날씨☁️🏃🏻♀️🏃🏻♂️
자봉조는 16,17조로 2개의 조가 합심하여 했습니다
100% 참여율 좋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회원분들이 많이 참여해주셨습니다.
권순혁회원님 통해서 새로오신 구자혁님 인사시간 있었습니다 ^^
저도 자극받아 다시 뛰러 나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곧 실천에 옮기겠습니다.아이들과 같이 운동하러 나오겠습니다! 자봉 이가희님 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