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훈련앨범

6월21일 일요 훈련 보문산에서~

작성자미란(달려라 라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6월셋째주 일요일 런데이! (1) - 출발,중간지점
어제의 비온 뒤의 날씨라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진짜 뛰기 딱 좋은날씨☁️🏃🏻‍♀️🏃🏻‍♂️
자봉조는 16,17조로 2개의 조가 합심하여 했습니다
100% 참여율 좋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회원분들이 많이 참여해주셨습니다.
권순혁회원님 통해서 새로오신 구자혁님 인사시간 있었습니다 ^^
저도 자극받아 다시 뛰러 나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곧 실천에 옮기겠습니다.아이들과 같이 운동하러 나오겠습니다! 자봉 이가희님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