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크림 괜찮은거 있나요? 집에서 간단히 기미 없애는 방법 알려주세요 ㅠㅠ (기미크림추천 해주세요, 기미제거크림 기미잡티제거크림..)
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6기미크림 괜찮은거 있나 궁금해요..
원래 기미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잡티들도 같이 올라와서 더 신경 쓰이네요 흑흑
볼이랑 광대쪽에만 올라와서 거울 볼 때마다 스트레스ㅜㅜ
원래는 컨실러로 다니고 다녔는데 이제는 잘 가려지지도 않아요...
사진도 올려요. (사진은 곧 지울게요)
선크림은 잘 바르고 다니는데 뭐가 문젤까요,,
혹시 집에서 간단히 기미 없앨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요새 시간여유가 없어서 피부과 다니긴 좀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요,, (나중에는 다니려고 생각도 하고 있어요)
일단 집에서 관리하고 싶은데 혹시 기미잡티에 효과보신 제품이나 방법있음 알려주세요 ㅠㅠ
알려주시는 분들은 복 받으실거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도 요새들어 관리의 중요성을 느끼네요.. 예전에는 진짜 이런거 신경 안쓰고 살았는데 괜찮았거든요. 피부과도 다시 가볼까 고민중인데 혹시 어떻게 관리해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1 저는 원래 선크림 안바를때도 있었는데 요새는 선크림 꼭 바르고 (무기자차 써요), 색소크림 자주 발라서 기미랑 잡티 올라오는거 예방하고 있어요. 예전에 시술 받을땐 피부를 억지로 벗겨내는거다 보니까 피부가 상하고 다시 올라왔는데 이렇게 하니까 안그러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쓰신 선크림이랑 색소크림은 어떤걸지 알 수 잇을까요?? 찾아보니 너무 많은데 링크같은거 주실 수 있으실까요...? 아 그리고 레이저 아직 안받았는데 미리 써도 효과있을까요? 질문이 넘 많아 죄송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1 선크림은 닥터지 무기자로 쓰고 있고
색소크림은 튠17 색소크림 쓰고 있어요.
색소크림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쓰고있어요~
https://tune17.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td01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알려주신대로 한번 관리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