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 추천 좀 해주세요.
요즘 들어서 잇몸이랑 이빨이 약해져서 그런지 시리고 쓰리더라고요.
뭐 먹을때랑 양치할때도 신경쓰이고 치통도 올라오는거 같고.. 잇몸도 보면 옛날에 비해 많이 내려앉은거 같더라고요.
이렇게 된지는 별로 안되긴 했는데 시간 좀 지나서 참으면 괜찮아질줄 알았는데 계속되니까 힘드네요ㅜㅜ
저희 딸아이도 교정중이라 같이 써보려고 잇몸 치약들을 찾아보고 있었거든요.
딸아이도 잇몸이 약한편인거 같아서,, 하필 잇몸 약한거만 물려준거 같아서 괜히 미안하네요,,,
근데 치약들 종류가 워낙 많아서... 써보신거들중 괜찮은거 있음 추천 좀 해주세요,,^^
그리고 꼭 치약 아니여도 좋으니 잇몸 관리에 괜찮으셨던 방법들도 알려주시면 복 받으실거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답글 감사합니다... 우선 나름대로 관리한다고 하고 있긴한데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병원에서 알려준 관리법이 뭘까요?ㅠ 저도 병원 다시 가볼까 생각중이긴한데 선천적으로 잇몸이 약한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갔던 병원들에서는 잇몸이 선천적으로 약하면 그렇다고 하시더라고요. 젊을때는 괜찮다가 나이 먹으면서는 잇몸이 약해지면서 유해균이 퍼져서 더 그렇다고.. 그래서 저는 치간칫솔쓰고 구강유산균 중에 유해균 제거에 좋다는거 챙겨먹으라고 하신거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어떤거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p01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