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픽 구강세정기,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둘다 써보신분 계신가요?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옛날에 구강세정기 좋다고 하도주변에서 광고해서 한번 써봤는데별 효과 없고 안쓰게 되더라고요.잇몸이나 치아관리가 목표시면치간칫솔 쓰시고 구강유산균 챙겨드시는게 나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안녕하세요~ 혹시 구강세정기 별로셨나요? 치실보다 세정기가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한번 써보려고 했거든요ㅠㅠ쓰신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뭐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취향마다 갈릴거 같은데저는 치간칫솔이 더 깔끔하게 닦이는거 같더라고요.그리고 저거 관리하는게 은근 귀찮아요.치간칫솔은 원래 치과에서 샀는데 생각보다 개수가 적어서요새는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시키고 있어요~구강유산균은 구생균이라고 병원에서 추천해주신거로 먹고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안녕하세요.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근데 구생균 찾아보니까 제품들이 너무 많은데요.ㅠㅠ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미리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주문해서 먹어요~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w0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