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입냄새 치료 후기,, (구강쳥결제 후기, 리스테린 부작용, 가그린 사용법 제대로 쓰고 있는지!)

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5

이런 글 올리기 좀 쪽팔리긴한데...저희 남편 입냄새 없앤 후기 적어봐요 ㅋㅋ

옛날에는 안그랬는데 언제부턴가 입냄새가 나서~ 스트레스 받았거든요.

속에서 올라오는 쿰쿰한 냄새.. 뭔 말인지 아시죠??

 

그래서 리스테린이나 가그린 이런 가글들도 종류별로 써봤거든요.

 

그런데도 입냄새가 안사라져서 가그린 사용법도 찾아봐서

양치하고나서 시간이 좀 지나고 해야 효과가 좋다고해서

30분 정도 지나고나서야 가글하고 그랬고요.

근데도 효과 없어서 병원까지 갔어요.

신기한게 병원가서 알려준대로 관리하니까 금방 사라지네요ㅋㅋ;;

괜히 다른데다 돈 쓰지말고 병원가서 검사받으시고 알려주는 방법대로 관리하는게 제일 빠른 방법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3 new 저희는 입냄새 때문에 병원도 가보고 이것저것 다해본거 같아요. 양치랑 가글해도 냄새가 사라질 생각을 안해서 반포기상태에요..ㅜㅜ 혹시 어떻게 관리하셨나요? 병원가서 뭐 하시고 약도 뭐 먹이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희가 갔던 병원에서는 양치잘하고 가글하는것도 좋을 수 있긴한데 정작 보면 잇몸이나 속에서 냄새 올라오는게 원인인 경우가 많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병원에서 치료는 사실 엄청 특별한건 없었고 대신 관리를 엄청 신경써서 했어요. 위에 얘기한거처럼 치간칫솔쓰고 구강 유산균 중에 구생균이라고 속냄새 제거에 좋다는거 챙겨먹으라고 하셨었어요. 약은 안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구생균 찾아보니까 제품들이 너무 많은데요.ㅠㅠ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s02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