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new
치통 심하시면 약 드시면 우선 가라앉을거에요. 근데 잇몸 자체가 약해져서 치통이 생기신거면 사실 약을 먹는다고 해결되는게 아니라 꾸준히 관리해주셔야해요. 저도 치통 때문에 병원 다니면서 한참 고생했어서요.. 다행히 요새는 관리하면서 이제 괜찮아졌는데 한동안 힘들었네요.
답댓글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y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