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치통에 좋은 진통제 추천해주세요,, (치통심할때 어떻게하나요 ㅠㅠ)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치통 심하시면 약 드시면 우선 가라앉을거에요. 근데 잇몸 자체가 약해져서 치통이 생기신거면 사실 약을 먹는다고 해결되는게 아니라 꾸준히 관리해주셔야해요. 저도 치통 때문에 병원 다니면서 한참 고생했어서요.. 다행히 요새는 관리하면서 이제 괜찮아졌는데 한동안 힘들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저랑 증상이 비슷하셨네요ㅠㅠ 우선 약은 먹었어요. 저도 병원 가려고 하는데.. 혹시 어떻게 관리해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제가 갔던 병원들에서는 치통이 생기는 이유가 잇몸이 선천적으로 약하면 그렇다고 하시더라고요. 젊을때는 괜찮다가 나이 먹으면서는 잇몸이 약해지면서 유해균이 퍼져서 더 그렇다고.. 그래서 저는 치간칫솔쓰고 구강유산균 중에 유해균 제거에 좋다는거 챙겨먹으라고 하신거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어떤거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y03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