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입안에 물집이 생기는 이유가 뭘까요,,? (입안에 하얀 염증 ㅠㅠ)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잇몸염증 심했었어요. 참으면 괜찮아질줄 알고 놔두니까 통증에 피도 자주나서 병원 여러군데 다니면서 치료까지 받았어요. 병원에서 알려준대로 꾸준히 관리하고 하니까 좋아지더라고요. 결국 꾸준하게 관리가 정답인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답글 감사합니다... 우선 나름대로 관리한다고 하고 있긴한데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병원에서 알려준 관리법이 뭘까요?ㅠ 저도 병원 다시 가볼까 생각중이긴한데 선천적으로 잇몸이 약한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제가 갔던 병원들에서는 잇몸이 선천적으로 약하면 그렇다고 하시더라고요. 젊을때는 괜찮다가 나이 먹으면서는 잇몸이 약해지면서 유해균이 퍼져서 더 그렇다고.. 그래서 저는 치간칫솔쓰고 구강유산균 중에 유해균 제거에 좋다고 하신거 챙겨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쓰신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어떤거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h01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