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new
저도 만성구내염 때문에 진짜 스트레스 받았었어요! 막 그렇게 피곤하지 않아도 맨날 혓바늘 올라오고 먹을때마다 따갑고 불편하고 그렇다고 무슨 특별한 약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러다가 병원에서 알려준대로 꾸준히 관리하고 하니까 좋아지더라고요. 결국 꾸준하게 관리가 정답..
답댓글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new
병원에서 제가 원래 잇몸이 약한편이라 유해균이 올라오면 구내염이 쉽게 생긴다고 하시더라고요. 자세한건 모르겠으나.. 남들에 비해 더 관리잘해야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가글 하루에 한번씩은 꼭 하고 유해균 잡아주는 구강유산균 먹으라고 추천해주신거 먹으면서 관리하니까 그때부터는 잘 안나더라고요.
답댓글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h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