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알보칠말고 페리덱스연고 써보신분? (알보칠효능 vs 페리덱스)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구내염 때문에 진짜 스트레스 받았었어요! 막 그렇게 피곤하지 않아도 맨날 혓바늘 올라오고 먹을때마다 따갑고 불편하고 그렇다고 무슨 특별한 약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러다가 병원에서 알려준대로 꾸준히 관리하고 하니까 좋아지더라고요. 결국 꾸준하게 관리가 정답..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그러니까요ㅠㅠ 하루이틀이 아니고 자주 이러니 너무 스트레스네요.. 혹시 병원에서 알려준 방법이 뭐였어요? 저도 병원 가볼까 고민중이여서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병원에서 제가 원래 잇몸이 약한편이라 유해균이 올라오면 구내염이 쉽게 생긴다고 하시더라고요. 자세한건 모르겠으나.. 남들에 비해 더 관리잘해야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가글 하루에 한번씩은 꼭 하고 유해균 잡아주는 구강유산균 먹으라고 추천해주신거 먹으면서 관리하니까 그때부터는 잘 안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쓰신 가글이랑 구강유산균은 어떤거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h03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