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소다인치약 괜찮나요? (시린이에좋은치약 추천해주세요,, 센소다인멀티케어, 시린메드치약, 애터미치약 고민중..)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이가 약했어서 고생했었어요. 처음에 아플때 참고 놔두니까 시린게 더 심해져서 병원 여러군데 다니면서 치료까지 받았고요. 병원에서 알려준대로 꾸준히 관리하고 하니까 좋아지더라고요. 결국 꾸준하게 관리가 정답인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답글 감사합니다... 혹시 병원에서 알려준 관리법이 뭘까요?ㅠ 병원도 가보셨는데 크게 이상은 없는데 원래 약한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제가 갔던 병원들에서는 이가 선천적으로 약하면 그렇다고 하시더라고요. 젊을때는 괜찮다가 나이 먹으면서는 이랑 잇몸이 약해지면서 유해균이 퍼져서 더 그렇다고.. 그래서 저는 치간칫솔쓰고 구강유산균 중에 유해균 제거에 좋다는거 챙겨먹으라고 하신거 먹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혹시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어떤거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미리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p0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