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센소다인치약 괜찮나요? (시린이에좋은치약 추천해주세요,, 센소다인멀티케어, 시린메드치약, 애터미치약 고민중..)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이가 약했어서 고생했었어요. 처음에 아플때 참고 놔두니까 시린게 더 심해져서 병원 여러군데 다니면서 치료까지 받았고요. 병원에서 알려준대로 꾸준히 관리하고 하니까 좋아지더라고요. 결국 꾸준하게 관리가 정답인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답글 감사합니다... 혹시 병원에서 알려준 관리법이 뭘까요?ㅠ 병원도 가보셨는데 크게 이상은 없는데 원래 약한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제가 갔던 병원들에서는 이가 선천적으로 약하면 그렇다고 하시더라고요. 젊을때는 괜찮다가 나이 먹으면서는 이랑 잇몸이 약해지면서 유해균이 퍼져서 더 그렇다고.. 그래서 저는 치간칫솔쓰고 구강유산균 중에 유해균 제거에 좋다는거 챙겨먹으라고 하신거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어떤거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p02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