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편도결석 제거법 알려주세요,, 치석제거기? 이런거 괜찮나요?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편도결석 냄새 심했어서 진짜 스트레스 받았었어요. 아무리 구강세정기 잘 쓰고 가글해도 입에서 냄새가 사라질 생각을 안해서 병원 여러군데 다니면서 상담까지 받았어요.. 병원에서 알려준 방법으로 관리하니까 지금은 많이 좋아지더라고요. 꾸준하게 관리가 답인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답글 감사합니다... 최근에 병원도 다녀오긴했는데 특별히 크게 말씀은 없으셨거든요. 그래서 다시 가봐야하나 고민중이였는데,, 혹시 병원에서 알려준 관리방법 같은게 있으실까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제가 갔던 병원들에서 얘기해주실때는 결석이 생기는 근본적인 이유가 잔여물이랑 유해균같은게 뭉치면서 생긴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는 밥먹고나서 치간칫솔쓰고 구강유산균 중에 유해균 제거에 좋다고 하신거 챙겨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쓰신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어떤거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시면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3 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g01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