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new
저도 편도결석 냄새 심했어서 진짜 스트레스 받았었어요. 아무리 구강세정기 잘 쓰고 가글해도 입에서 냄새가 사라질 생각을 안해서 병원 여러군데 다니면서 상담까지 받았어요.. 병원에서 알려준 방법으로 관리하니까 지금은 많이 좋아지더라고요. 꾸준하게 관리가 답인거 같아요.
답댓글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new
치간칫솔은 그냥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샀어요. 구강유산균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제가 먹은건 아래 링크에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g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