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머리만 대면 잤는데
핸폰보려해도 넘 졸려서 못보던 ㅎ
어릴때부터 잠도많고 9시간은자야개운
잠안온다는거 이해가가안갔는데 뭐든 남얘긴 없네요 ㅠ
아무리늦어도 1시엔 자다
애들 챙기다 패턴이 2시쯤 잤어요
문젠 요즘엔 3시넘어도 말똥 어젠 4시넘어ㅠ
전업이다보니 오전여유있어 애보내고
자서 8시간은자요 어쩔땐 9 10시간
아무리 오전에 안잘려해도 ㅠ자야 기운이나니
원래도 일찍자도 오전에 빨리 못일어나요
약간 저혈압이라
오전에 운동도 안한지오래 오전이 늘 날라가고ㅠ
커피하루 한잔 끊어야하나
잠안온다니 동생이 식물성 멜라토닌 먹어보라하는데
종류가 왜이렇게 많은지
효과나 있을까 궁금한데
식물성 멜라토닌 드셔보신분 계심 후기좀 알려주세요
식물성은 부작용같은건 없겠죠?
꼭 멜라토닌아녀도 좋으니
좋은 방법 있음 공유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ㅠ
서방정이 병원 멜라토닌 말씀하신거죠?
생활습관은 어떻게 고치셨는지 좀더 자세히 말해주실 수 있나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네 맞아요.
아침기상후, 해지고나서 30분 산책.
저녁되고나서 스마트폰금지.
수면 아로마오일 자기 1시간전에 뿌리기.
최근에 깨지않고 5~6시간 자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간 병원 의사도 똑같은 얘기했어요..
아침에 산책하고. 스마트폰 보지말라고.
혹시 자기전 뿌리는 수면 아로마오일은 효과 괜찮나요? 뭐 쓰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링크있음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 26.06.23 new
약국에서 추천해준거 쓰고 있는건데 저는 괜찮았어요.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쓰고있어요~
https://laherbell.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9&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sm02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해볼게요. 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