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new
저도 입냄새 올라오는게 심했어서 진짜 스트레스 받았었어요. 아무리 좋다는 치약들이랑 가글 써봐도 입에서 올라오는 냄새가 사라질 생각을 안해서 병원 여러군데 다니면서 상담까지 받았어요.. 병원에서 알려준대로 꾸준히 관리하고 하니까 좋아지더라고요. 결국 꾸준하게 관리가 정답..
답댓글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new
저희가 갔던 병원에서는 양치잘하고 가글하는것도 좋을 수 있긴한데 정작 보면 잇몸이나 속에서 냄새 올라오는게 원인인 경우가 많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병원에서 치료는 사실 엄청 특별한건 없었고 대신 관리를 엄청 신경써서 했어요. 위에 얘기한거처럼 치간칫솔쓰고 구강 유산균 중에 구생균이라고 속냄새 제거에 좋다는거 챙겨먹으라고 하셨었어요. 약은 안먹었어요!
답댓글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new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p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