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클라리티 레이저 후기 (기미주근깨 사진,, 곧 지울게요,, 얼굴기미 주근깨 잡티 없애는법, 기미주근깨 없애는법, 주근깨 없애는방법)

작성자비공개|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1 사진만 봐도 아파보이네요ㅠㅠ 그래두 시술이 잘되신거 같아 부러워요!!! 저도 잡티들 때문에 지금 알아보고 있는데 우선 1회만 받아도 효과 있을까요?? 그리고 시술전후로 관리하면 좋을게 혹시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안녕하세요🙂 워낙 사람마다 달라서 무조건이다..!! 라고 말씀은 못드리겠지만 저는 나쁘지 않았어요. 관리하면 좋을건 저는 자외선 차단이랑 색소케어를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요! 병원에서도 그렇게 얘기하더라고요. 그래서 시술전부터 외출 전엔 꼭 선크림 순한거로 꼼꼼히 바르고 자기전에는 색소크림같이 기미잡티관리용 크림 썻구요. 피부에 자극될 정도로 강한건 최대한 피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1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쓰신 선크림이랑 색소크림은 어떤걸지 알 수 잇을까요?? 찾아보니 너무 많은데 링크같은거 주실 수 있으실까요...? 아 그리고 레이저 아직 안받았는데 미리 관리해도 효과있을까요? 질문이 넘 많아 죄송해요..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미리 관리해야 좋다고 하더라고요.
    선크림은 닥터지 무기자로 쓰고 있고
    색소크림은 튠17 색소크림 쓰고 있어요.
    색소크림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쓰고있어요~
    https://tune17.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th04
  • 답댓글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26.06.21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알려주신대로 한번 관리해볼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