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1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쓰신 선크림이랑 색소크림은 어떤걸지 알 수 잇을까요?? 찾아보니 너무 많은데 링크같은거 주실 수 있으실까요...? 아 그리고 레이저 아직 안받았는데 미리 관리해도 효과있을까요? 질문이 넘 많아 죄송해요..
답댓글작성자비공개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1
미리 관리해야 좋다고 하더라고요. 선크림은 닥터지 무기자로 쓰고 있고 색소크림은 튠17 색소크림 쓰고 있어요. 색소크림은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쓰고있어요~ https://tune17.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th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