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비공개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완쾌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특별한 통증이나 붓기 없이 잘 유지하고 있어요! 치과에서는 치간칫솔로 구석구석 닦고 (가능하다면 매끼니마다) 구생균이라고 추천해주신 잇몸유산균 먹고 있어요. 초반에는 가끔 욱신거렸는데 요새는 다행히 안그러네요.
답댓글작성자비공개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1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y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