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맞았어요 (마운자로 효과, 마운자로 사용법, 마운자로 용량 요요, 다이어트주사 마운자로....)

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1|조회수46 목록 댓글 5

마운자로를 예전에 맞았었거든요

도움이 될까봐 몇달전이지만 올려봐요.

 

첨에 받아와서는 배에 맞았거든요

딸칵 소리 두번들릴때까지 유지하고.

맞고나서 1달에 2.5키로

3달만에 5키로 뺐는데

3주째 감량 0이네요. 정체기가 온거에요.

5mg여서 가격도 40만원정도로 비싼데ㅜㅜ

계획은 4키로 더 빼야는데

정체기도 오고 병든 닭마냥

하루종일 무기력하고 힘도 없구 축 쳐져서

온종일 쇼파에 누워있어요. 그러다봄 자게 되구요.

이건 아닌거 같아서 마운자로를 멈췄더니 식욕폭발.

닭가슴살 먹는데 다이어트가 아니라

평소보다 더 마~~~~니먹게되고요. 🤣🤣🤣

세팩씩 우걱우걱

 

그러니 요요가 다시 온건 당연한거 같기도해요.

도저히 이건 아닌거 같아서

생활습관을 바꾸고 패턴을 유지했더니

살이 조금씩 빠지는거에요~ 진짜 못할줄알았는데

막 다이어트 할때는 안되더니

먹는거 바꾸고 패턴 바꿔 그냥 살았는데 예쁘게 빠졌어요~~

등살도 척추라인 허리까지 그대로 이쁘게 드러나고

허리가 한줌 ㅋ 쇄골에 물고임

아 돌아왔다... 20대 청춘의 그시절 몸매로

덧........

하루2끼먹고

유산균.애사비식초.먹어요.

과일을 따로 먹는다면 먹어도 두세조각

뭐든 맛만보는 느낌으로

한개 통으로 다 먹지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1 요즘 살이 급쪄서 우울에 무기력증. 하던 운동도 쉬고 있으니 더 무기력해지네요~
    마운자로 고민하다가, 오늘부터 다시 관리 슬슬 해보려고 마음 먹었어요~ 50초반까지 목표에요~
    꼭 달성되길 ㅜㅜ..
    혹시 유산균이랑 애사비식초는 뭐로드세요?
    몸무게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꼭 빼실 수 있어요^^
    유산균은 이브락토라는 여성유산균으로
    애사비식초는 데니그라스꺼로 먹고있어요.
    아침에는 공복에 유산균, 식전에 애사비 이렇게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1 안녕하세요.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이브락토 찾아보니까 제품들이 너무 많은데요.ㅠㅠ
    어디서 살 수 있을까요? 아니면 링크있으심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3&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m02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1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