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칫솔추천 해주세요~ (오랄비전동칫솔, 필립스전동칫솔 고민중이에요)

작성자비공개|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6

잇몸이 요새 약해져서

전동칫솔을 쓰면 덜할까해서 찾아보고 있는데요,

 

오랄비랑 필립스가 제일 유명한거같더라고요

솔직히 가격대도 있고 제품도 많아서 어떤걸 사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괜히 돈만 날리는건가 걱정도 되는데 괜찮을까요?

써보신분들 계심 추천좀 해주세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여도 좋으니 치아 관리하는 꿀팁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혹시 전동칫솔 별로셨나요? 쓰면 잇몸이나 치아관리에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한번 써보려고 했거든요ㅠㅠ
    혹시 쓰신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뭐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병원가서 얘기하면 추천해주실까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3 new 취향마다 갈릴거 같은데
    저는 친동칫솔이 오히려 잇몸에 자극이 가더라고요.
    차라리 치간칫솔이 더 좋은거 같아요..
    치간칫솔은 원래 치과에서 샀는데 생각보다 개수가 적어서
    요새는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시키고 있어요~
    구강유산균은 구생균이라고 병원에서 추천해주신거로 먹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구생균 찾아보니까 제품들이 너무 많은데요.ㅠㅠ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 작성시간 26.06.23 new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b01
  • 답댓글 작성자비공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