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자리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21|조회수9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는늘좋다..오늘도그자리서수다 바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충인 | 작성시간 26.06.22 늘 그 자리에 있는 산야! 고맙고 좋지요.그 자리서 수다 한바가지 함께 한 지인은 더 좋구요.~~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맞습니다먹고 마시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