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08|조회수72 목록 댓글 4

서던
어느시절 생각난다..

손의 감각
눈대중으로 수정중~

여러번의
반복으로 제모양을 잡아준다,

이번이
마지막 수정이란 생각으로~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마토파스타 | 작성시간 26.06.09 잘은 모르지만
    보기엔 제대로 하신듯한데에..ㅎ
    본인이 만족하면 그게 최고의 수리지에!!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한달쯤
    뒤적거려 줄겁나다 ㅎㅎ
  • 작성자블루 세이지 | 작성시간 26.06.09 손의 감각과 눈대중만으로 이렇게 제모양을 잡아내시다니 대단하세요~
    마음에 쏙 들게 완성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맙습니다 ㅎㅎ

    손꼽아보니
    50여년전에
    시작을 한듯합니다^^

    그래도
    저리 만지작거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