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던
어느시절 생각난다..
손의 감각
눈대중으로 수정중~
여러번의
반복으로 제모양을 잡아준다,
이번이
마지막 수정이란 생각으로~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마토파스타 작성시간 26.06.09 잘은 모르지만
보기엔 제대로 하신듯한데에..ㅎ
본인이 만족하면 그게 최고의 수리지에!!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한달쯤
뒤적거려 줄겁나다 ㅎㅎ -
작성자블루 세이지 작성시간 26.06.09 손의 감각과 눈대중만으로 이렇게 제모양을 잡아내시다니 대단하세요~
마음에 쏙 들게 완성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고맙습니다 ㅎㅎ
손꼽아보니
50여년전에
시작을 한듯합니다^^
그래도
저리 만지작거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