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수리하여 카페를 계획하며...
저희 부부가 별보고왔다 별보며 가는 시간들로 만들어진 공간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마토파스타 작성시간 26.06.09 올만에 오셨네에
이런 공사를 하시느라 바쁘셨군여.
오호 카페 개업~~축하드립니다.
멋지게 꾸미셨네에...두분이서 하신거라 더 애착이 가겠네에.
메뉴도 만드신거겠지에~~먹고픈데에..가고프고!!
대박나시길~~행복한 일터가 되시길 바래봅니다. -
작성자블루 세이지 작성시간 26.06.09 부부가 함께 별을 보며 정성으로 일구신 공간이라니,
세상에 단 하나뿐인 최고의 핸드메이드 작품이네요!
고생 많으셨던 만큼 많은 분께 사랑받는 따뜻한 공간이 되길 바랄게요. ^^ -
작성자한일천사 작성시간 26.06.18 고생하셨지만 뿌듯하시겠어요
보람 보람
어디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