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것도 핸드메이드일까요?

작성자나는 바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209 목록 댓글 3

집을 수리하여 카페를 계획하며...

저희 부부가 별보고왔다 별보며 가는 시간들로 만들어진 공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마토파스타 | 작성시간 26.06.09 올만에 오셨네에
    이런 공사를 하시느라 바쁘셨군여.
    오호 카페 개업~~축하드립니다.
    멋지게 꾸미셨네에...두분이서 하신거라 더 애착이 가겠네에.
    메뉴도 만드신거겠지에~~먹고픈데에..가고프고!!
    대박나시길~~행복한 일터가 되시길 바래봅니다.
  • 작성자블루 세이지 | 작성시간 26.06.09 부부가 함께 별을 보며 정성으로 일구신 공간이라니,
    세상에 단 하나뿐인 최고의 핸드메이드 작품이네요!
    고생 많으셨던 만큼 많은 분께 사랑받는 따뜻한 공간이 되길 바랄게요. ^^
  • 작성자한일천사 | 작성시간 26.06.18 고생하셨지만 뿌듯하시겠어요
    보람 보람
    어디일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