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에 베어서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17|조회수97 목록 댓글 2

씻고
씻고 또씻고

쪄서 널다보니 하루~~

이저녘 지나고
새날이 밝아오면

또 펼쳐질 다음과정,

늘 삶은 그런가봅니다

풀이 차가 되어지는 과정처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저미 | 작성시간 26.06.20 차한잔을 마시려면 때맞춰서 차잎도 따고 잘 건조한다음 보관도 잘해야 되는 과정이 정성 없이는 힘들겠어요
    그래도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힘들었던것도 잊게 만들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
    오늘 삼일때,..

    내일이면 4일되어 완료계획,

    늘 만들며 느끼는 차의 세계..
    신비의 서사라할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