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베어서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17|조회수9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씻고씻고 또씻고쪄서 널다보니 하루~~이저녘 지나고새날이 밝아오면또 펼쳐질 다음과정,늘 삶은 그런가봅니다풀이 차가 되어지는 과정처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저미 | 작성시간 26.06.20 차한잔을 마시려면 때맞춰서 차잎도 따고 잘 건조한다음 보관도 잘해야 되는 과정이 정성 없이는 힘들겠어요그래도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힘들었던것도 잊게 만들겠지요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삼일때,..내일이면 4일되어 완료계획,늘 만들며 느끼는 차의 세계..신비의 서사라할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