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집중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05|조회수1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을해보기로했다잘 될지는 미지수이지만,~삭아가는뽀얀 네줄짜리 기타에새롭게 손기름을 입혀줘보기로 ...까만밤 이슬맞을 시간을네줄위로 옮겨 보내다보면 뭔가되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하기~~ | 작성시간 26.06.06 아우바로 제 마음 이예요 요즘 우쿨렐레 보기를영다시 힘을 내야죠^^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합주함하시자구요 ㅎㅎ 작성자유저미 | 작성시간 26.06.06 재주가 많으시네요다시 시작해서 오래전 기타치던 그시간으로 추억여행도 해보세요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알겠습니다 ㅎㅎ시절 참...빠리빠리갑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