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떡볶이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16|조회수14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섯번씹으면 눈물난다.열번엔 대그빡서 물이 나온다..그 이후론욕이 나온다..이래서 슬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충인 | 작성시간 26.06.16 보기엔 그리 매워보이지 않는데....어른이 울면 꼴볼견인데.. .남볼 땐 울지 마시라요.부드럽고 맛있겠다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