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 사진 한 장

슬픈 떡볶이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16|조회수142 목록 댓글 1

다섯번
씹으면 눈물난다.

열번엔 대그빡서 물이 나온다..

그 이후론
욕이 나온다..이래서 슬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충인 | 작성시간 26.06.16 보기엔 그리 매워
    보이지 않는데....
    어른이 울면 꼴볼견인데.. .
    남볼 땐 울지 마시라요.

    부드럽고 맛있겠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