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인줄 안다..
울동네
도덕산인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ㅎㅎ
짝퉁 설악입니다 ㅎㅎㅎ
그래도 즐겼는데
최근 마을을 떠나기로
마음을 접어갑니다~~~^^ -
작성자충인 작성시간 26.06.22 덕분에 지금 사시는 곳
지명도 잘 모르면서
눈에 익어갑니다.
좋아하시고 정말 좋은 곳
같은데 왜 떠나시려는지....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살면서
이나이에,
돈에 미쳐있는
이런 쓰레기통서
내가 살필요가 있을까,
(그냥 이런 생각입니다~~^^)
위아래 소음 눈치없이
마당있는 집서
손주의 목마를 끌고 밀며
그렇게 살고픈 큰 소망이지요^^
-
작성자토마토파스타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
설악산 안같은디요~~
폭포구나~~~~~~~~~~~했시유!
근데 진짜 좋긴함당^^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흠~
설악
이거닮은
폭포 안보셨구만유 ㅎㅎ
오늘은 뜨거버요 ,외출 짧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