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네 이야기/모임

잘못보면

작성자아파치,|작성시간26.06.22|조회수80 목록 댓글 6

설악산
인줄 안다..

울동네
도덕산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
    짝퉁 설악입니다 ㅎㅎㅎ

    그래도 즐겼는데
    최근 마을을 떠나기로
    마음을 접어갑니다~~~^^
  • 작성자충인 | 작성시간 26.06.22 덕분에 지금 사시는 곳
    지명도 잘 모르면서
    눈에 익어갑니다.

    좋아하시고 정말 좋은 곳
    같은데 왜 떠나시려는지....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살면서
    이나이에,

    돈에 미쳐있는
    이런 쓰레기통서
    내가 살필요가 있을까,

    (그냥 이런 생각입니다~~^^)

    위아래 소음 눈치없이
    마당있는 집서
    손주의 목마를 끌고 밀며
    그렇게 살고픈 큰 소망이지요^^

  • 작성자토마토파스타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
    설악산 안같은디요~~
    폭포구나~~~~~~~~~~~했시유!
    근데 진짜 좋긴함당^^
  • 답댓글 작성자아파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흠~

    설악

    이거닮은
    폭포 안보셨구만유 ㅎㅎ

    오늘은 뜨거버요 ,외출 짧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