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거제덴트 덴트 하는 김 사장 바이크 기름통 찌그러짐으로 인사드립니다 차주님은 거제 수월 배터리 사장님이신데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셨네요 아침 첫 타임에 입고시키셨는데 30년 넘은 바이크라 하시네요 관리가 엄청 잘 된 바이크입니다 우선 바이크 도장의 부착력이 차량 도장에 비해 약하고 공구 진입에도 애로사항이 많기 때문에 글루 덴트 복원으로 많이 이루어집니다
리프팅 할 때마다 가슴이 철렁거리는 짜릿함 그리 반갑지는 않습니다 ㅋㅋ
이번작업은 뭉쳐있는 철판을 잘 풀어주는 게 관건입니다 펀칭과 해머링으로 잘 풀어주면서 리프팅 합니다 올리고 내리고를 반복하면서 스무스하게 올리다 보면 어느새 자리를 잡아갑니다
다행히 우려했던 도장 떨어짐 없이 복원이 잘 되었습니다 ㅎㅎ
"복원 전.후"
#수월배터리 사장님도 오셔서 엄지척해 주시네요ㅎㅎ감사합니다
날씨가 더워지네요 이웃님들 건강관리 잘 하시고 남은 시간도 파이팅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