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데없는 이 기분을 어떻게 표현할까
짜증?
섭섭?
통증?
기운없음?
화남?
하루에 들이닥치는 여러 감정에 휩쓸리다가
밤이 된다
시계를 본다
8시 정확하다
약을 먹는다
혼자다
안은 폭풍인데 나는 조용히 앉아있다
어쩔줄 모르고
다음검색
난데없는 이 기분을 어떻게 표현할까
짜증?
섭섭?
통증?
기운없음?
화남?
하루에 들이닥치는 여러 감정에 휩쓸리다가
밤이 된다
시계를 본다
8시 정확하다
약을 먹는다
혼자다
안은 폭풍인데 나는 조용히 앉아있다
어쩔줄 모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