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일 산악회...악산만 가네~~요
부소담악~~악~~~
힘들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맑은샘물(김보형) 작성시간 26.06.15 요술램프....아니라 요술배낭을 가지고 다니시는
션~!한 얼음에 달달구리 미숫가루
나와랏~
삐용 뿅~
상큼한 피클에 고소하고 담백한 명란
나와랏~
한번 맛봐선 모르는 한번더를 부르는 맛
가히
어느것에도 견줄수없는 산행중에 진리의 맛.ㅋㅋ
감사합니다.
사진 또한
-
작성자김남석 (가을소나타 ) 작성시간 26.06.15 나홀로 산우회 부회장님 ~~
감사합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해안선(망일 산대장) 최일순 작성시간 26.06.15 가방무게가 엄청나게 무겁더니 아하 다 이유가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