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대화방

안녕하세요

작성자안녕깝디|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ㅏ.

디자인 전공 대학교 졸업 후 현재 중소기업에서 패키지디자인 업무를 하고있습니다.

디자인 직렬 공무원쪽에 관심이 생겨 카페 가입하게 됐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선생 | 작성시간 26.06.15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