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안녕깝디|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ㅏ.디자인 전공 대학교 졸업 후 현재 중소기업에서 패키지디자인 업무를 하고있습니다.디자인 직렬 공무원쪽에 관심이 생겨 카페 가입하게 됐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선생 | 작성시간 26.06.15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