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8강 댄송대회

작성자후후훗|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0

그림실력이 늘지가 않습니다.. 이 디자인을 잘 숙지하여 축제나 경연 등의 컨셉의 주제가 나오면 사진만 바꿔서 적용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접근 방법일지 궁금합니다..

디자인이 업이 아니다 보니 모든면이 능숙하지 않아 몇가지 컨셉을 반복 숙달 후 시험장에서 적용시킬까 하는데 선생님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