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스터 사이즈는 임의대로 180*260mm로 줄였는데 사이즈는 크게 상관이 없을까요? A4용지에 출력할때 잘리는부분 없이 전체 다 나오기만 하면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2. 저같은 경우는 계획서랑 스케치 부분이 컴퓨터작업보다 약한 것 같은데 시험 전까지 계획서랑 스케치를 중점으로 연습하는것이 나을까요?
다음검색
1. 포스터 사이즈는 임의대로 180*260mm로 줄였는데 사이즈는 크게 상관이 없을까요? A4용지에 출력할때 잘리는부분 없이 전체 다 나오기만 하면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2. 저같은 경우는 계획서랑 스케치 부분이 컴퓨터작업보다 약한 것 같은데 시험 전까지 계획서랑 스케치를 중점으로 연습하는것이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