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문제에서 요구하는대로 시간맞춰서 풀어봤는데 계획서 부분에서 시간을 꽉 채웠고
(안 그래도 그림실력이 썩 좋지 못한데 스케치 부분에서 어떤 형태인지 알아볼 수 있게 그리는 것이 꽤 오래 걸렸습니다..)
컴퓨터작업은 1시간 50분정도 걸렸습니다
실제 시험에서 이정도로 작업한다면 점수가 어느 정도 나올까요?
다음검색
처음으로 문제에서 요구하는대로 시간맞춰서 풀어봤는데 계획서 부분에서 시간을 꽉 채웠고
(안 그래도 그림실력이 썩 좋지 못한데 스케치 부분에서 어떤 형태인지 알아볼 수 있게 그리는 것이 꽤 오래 걸렸습니다..)
컴퓨터작업은 1시간 50분정도 걸렸습니다
실제 시험에서 이정도로 작업한다면 점수가 어느 정도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