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강의는 다 들었습니다..
디자인업쪽에 있지않아 많이 서툰 것 같습니다.. 기계일만 20년가까이 하다보니..
아이디어도 그리 많지 않아 선생님이 잘했다고 하신 다른 분들 작품으로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이런 공부 방향이 맞는 건가 궁금합니다..
모작도 틈틈히 하겠습니다..
매번 소중한 말씀 감사합니다.. 이번에 꼭 합격해보겠습니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3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선생님 강의는 다 들었습니다..
디자인업쪽에 있지않아 많이 서툰 것 같습니다.. 기계일만 20년가까이 하다보니..
아이디어도 그리 많지 않아 선생님이 잘했다고 하신 다른 분들 작품으로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이런 공부 방향이 맞는 건가 궁금합니다..
모작도 틈틈히 하겠습니다..
매번 소중한 말씀 감사합니다.. 이번에 꼭 합격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