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인하우스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지만 디자인 전공자가 아니다 보니,
실기에 합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을 안고 자격증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1회차 필기시험에 합격한 후 학원을 알아보려고 했는데, 토요일반이 이미 마감된 상태였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조선생님 유튜브에 자리가 없다는 댓글을 남겼고, 다른 학원을 알아보고 있던 중
조선생님께서 자리가 있다고 답변을 남겨주셔서 바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2회차부터 수강이 가능해 그때부터 출석하게 되었는데, 첫날에는 준비해야 할 것들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특히 김수예 교수님께서 별자리, MBTI, 띠 등을 작성하도록 하셨는데,
학생들의 성향을 파악하고 그에 맞게 지도해주시려는 세심함이 느껴졌습니다.
김수예 교수님께서는 정말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셨고, 수업을 들으며 감사한 마음이 컸습니다.
본 수업인 1교시도 집중도 있게 진행되었지만,
특히 저녁반인 2교시와 3교시 수업은 실기에 꼭 필요한 핵심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버릴 내용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저는 글을 작성할 때 기본적인 틀조차 잘 잡지 못하는 편이라 막막했는데,
저녁반 수업을 통해 체계적으로 틀을 잡을 수 있었고, 덕분에 실기시험까지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업이 밤 11시쯤 끝나는 날도 많았는데, 김수예 교수님께서는 늦은 시간까지 뒷정리를 하신 후에도
학생들이 안전하게 귀가하는지 확인 문자를 보내주셨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학생들을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과제는 손이 느린 편이라 평일 5일과 일요일까지 투자해도 모두 완성하지 못할 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과제를 점검받는 시간에는 특히 2교시 내용을 충분히 준비하지 못했다고 생각해 실기시험에 떨어질 것 같다는 걱정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이번 실기시험에 최종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비전공자라 시작할 때 걱정도 많았지만, 김수예 교수님의 체계적인 지도와 아낌없는 격려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선생 작성시간 26.06.16 ^^ 고생많으셨고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김수예 교수 작성시간 26.06.28 new
땅콩우주선(유*미)씨 26-1회차에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합격을 킹왕짱 축하드립니다.~!!
"유지경성 " 노력, 고생 하신만큼 가치있는 컬러리스트 자격증이 될거라 믿습니다.
바쁜 직장인 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신 결과입니다.
제일 처럼 기쁘고, 많이 축하 드리며, 찐 합격 후기와 방문 감사합니다.~
강아지도 항상 건강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 알러뷰♥ 김수예 드림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