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작 평가 해주세요. 작성자김주영임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선생 | 작성시간 26.06.23 네 잘 그리셨습니다. 적어도 지금 수준으로 그려주시되 여백이라든가 강약감을 잘 맞춰 작업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레이아웃은 많이 사용하는 폼이니 기억했다가 응용해서 적용해주세요~ 수고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