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나눔(1,000원)

글로브길리아

작성자휴체라(밀양)|작성시간26.06.20|조회수54 목록 댓글 9

일년생
발아온도가 20도 내외이니
2,3월에 파종하시구요
떨어진 씨앗이 자연발아도 잘됩니다
복토는 안합니다
건조한듯 키우시구요
밀원식물 입니다
키는 30-50센티

10분 가능합니다
주소3종 주세요
농협 352-0719-588-863 ㅂㅇㅈ
다음주 매발톱과 발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금낭초/경기 구리시 | 작성시간 26.06.20 3번 신청해요
    보래색 꽃은 다 좋아요
    입금했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마감합니다
    월요일 보낼께요
  • 작성자휴체라(밀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1,2번은 오늘 발송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