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생
발아온도가 20도 내외이니
2,3월에 파종하시구요
떨어진 씨앗이 자연발아도 잘됩니다
복토는 안합니다
건조한듯 키우시구요
밀원식물 입니다
키는 30-50센티
10분 가능합니다
주소3종 주세요
농협 352-0719-588-863 ㅂㅇㅈ
다음주 매발톱과 발송합니다
다음검색
일년생
발아온도가 20도 내외이니
2,3월에 파종하시구요
떨어진 씨앗이 자연발아도 잘됩니다
복토는 안합니다
건조한듯 키우시구요
밀원식물 입니다
키는 30-50센티
10분 가능합니다
주소3종 주세요
농협 352-0719-588-863 ㅂㅇㅈ
다음주 매발톱과 발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