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의 이야기들

카페에 사기꾼이

작성자또리장군(군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77 목록 댓글 10

돌아다닌답니다 품목만 바꿔가면서요 입금자가 김ㅎㅅ으로 사기친다네요
이번엔 참외로 사기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동산/안동 | 작성시간 26.06.05 카페마다 다 다니면서 사기를 치는군요
    너무 싸고 이상하다고 생각되면
    우선 으심부터 하여야 하겠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병꽃 (충주) | 작성시간 26.06.06 얼마나 살다간다고 좋은일은 못할망정 사기나치고 그죄 어찌하려고 ㅉㅉㅉ
  • 작성자운정뜰(홍천) | 작성시간 26.06.06 그놈은 평생 감옥에서 살겠지요~~~#
  • 작성자정원이(진주) | 작성시간 26.06.06 조심해야 겠네요
    정보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