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받았어유
귀한. 콩. ~~꽃도이쁜디 콩도 이쁘고. ~~~제가. 삼푸필요한것. 어찌아시고.
딱 ~~~보내셨내유~~ㅎㅎ누구인지는. 안가르쳐주쥬~~~궁금하라구유
ㅎㅎ맴이쁜언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계초(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김봉우(수안보, 성남) 저도 올해. 처음 보는. 꽃인데. ㅎㅎ있는지도. 몰랐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계초(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허따~~~_
눈치. 백단 이구먼유. ㅎㅎ -
작성자금낭초/경기 구리시 작성시간 26.06.16 밥이 맛있어 지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시계초(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네~~^^
맛있게. 넣어서. 먹고 종자는. 남겨놓았어유 ㅎㅎ